디스럽트의 구성원들은 한국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실제 경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브랜드의 관점과 입장에서 생각하며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디스럽트는 글로벌 시장에 집중합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의 디스럽트의 구성원들은 해외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 통찰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럽트는 정해진 틀에 갖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디스럽트는 당신의 브랜드가 어떻게 하면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 될 수 있을까에 집중하여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브랜드로 만듭니다.
디스럽트는 글로벌 시장에 집중합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의 디스럽트의 구성원들은 해외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 통찰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럽트의 구성원들은 한국 브랜드를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항상 브랜드 관점에서 먼저 생각하며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인간의 좌뇌와 우뇌처럼 창의성과 데이터가 서로 간의 균형을 맞출 때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창의성을 발휘하기 위해 모든 프로세스에서 데이터를 근간으로 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