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브랜드와 협업하며 쌓아온 통찰력과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파트너의 아마존 성공을 지원합니다. 디스럽트 아마존 팀은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트너의 아마존 광고 계정을 전적으로 관리하며 PPC 광고를 운영합니다. 협업 1주 차에는 키워드 조사 및 카테고리 분석을 통해 광고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광고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광고 효율을 최적화하기 위해 성과를 데일리 모니터링하며 입찰가를 세부 조정하고 키워드를 추가 또는 제외합니다. 또한 파트너가 전략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통찰력 있는 성과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또는 상품명을 검색하는 고객 대상 우리 브랜드의 상품을 적극적으로 노출하며 브랜드를 방어하는 전략
제품의 원료, 효능, 문제 등을 활용하여 키워드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전략
경쟁사 판매페이지에 직접적으로 상품을 노출하여 경쟁사를 공격하는 전략
브랜드의 다른 상품을 추가 판매하기 위한 전략
아마존 머신 러닝 기능을 활용하여 새로운 기회를 찾아가는 전략
번들 상품 또는 상위 구성 상품 판매를 유도하는 전략
아마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계정 관리가 필수입니다. 아마존 계정 운영 현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브랜드, 재고 현황, CS, 콘텐츠, 프로모션 등 여러 영역을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파트너사의 아마존 시장에서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아마존 정책을 준수하고 계정 건강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제품 및 계정을 전체적으로 관리
아마존 Brand Registry 등록, 허가 받지 않은 리셀러가 자사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도록 False seller 제한 및 제거
전 상품 대상 판매 현황을 데일리 모니터링하여재고를 전략적으로 관리
고객 문의, 부정적인 제품 리뷰 및 판매자 피드백에 응답하여 아마존의 정책 준수 및 고객 만족도 향상
제품 리스팅 속성 업데이트, 리스팅 오류 및 비활성화 해결, 썸네일 이미지 A/B 테스트.
전 상품 대상 판매 현황을 데일리 모니터링하여재고를 전략적으로 관리
아마존은 한국 마켓 플레이스와 다르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하시는 경우, 불안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디스럽트에서는 아마존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합성 평가에서부터, 입점, 리스팅 제작까지 복잡하고 까다로운 아마존 입점 프로세스를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진행합니다.
아마존 시장 진출은 많은 기회를 가져오지만 동시에 수많은 리스크를 동반합니다. 디스럽트에서는 아마존 플랫폼, 소비자 행동, 경쟁사 현황, 시장 동향 등을 철저히 분석하여 아마존 시장 성공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들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중요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아마존 판매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타겟 오디언스를 정의하고, 그들에게 소구할 수 있는 컨셉과 주요 셀링 포인트를 정의한 후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또한 콘텐츠에 주요 키워드를 전략적으로 포함하여 노출 수, 오가닉 검색 랭킹 등 주요 지표들을 향상시킵니다. 이를 통해 단순히 시각적으로만 매력적인 콘텐츠가 아닌 매출 향상과 광고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전환율이 높은 제품 판매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사 제품을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시키기 위한 콘텐츠 최적화 작업을 수행합니다. 심층적인 시장 조사, 경쟁사 조사, 키워드 분석을 통해 콘텐츠에 활용할 전략적인 키워드를 수집하고, 수집한 키워드를 Product Title, Bullet Points, A+ Contents, Search Terms에 포함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유료 광고 없이도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가닉 검색 랭킹 또한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