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ee와 Meta의 협력 광고 솔루션(CPAS)을 통해 Facebook, Instagram 및 메타 오디언스 네트워크를 통해 개인 맞춤 광고를 운영하고 매출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CPAS 광고를 운영하는 우리는 세부 타겟팅 그룹을 대상으로 리타겟팅할 수 있으며 더욱 고도화된 컨버전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전체적인 퍼널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고, 어느 캠페인이 가장 효율적인지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우선 브랜드가 쇼피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기반으로 쇼피에서 제품 카탈로그 세그먼트(catalog segment)를 만들어주고, 이는 Meta Business Manager를 통해 Brand의 Meta Business Manager와 공유됩니다.
2. 브랜드는 이 제품 카탈로그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Meta에서 CPAS 광고를 런칭합니다.
3. 소비자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광고를 보고, 쉽게 Shopee 스토어로 연결되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PAS를 처음 시작하는 것은 초보자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디스럽트에서는 더 나은 이해를 위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해드립니다.
1. Meta에서 다음 비즈니스 자산을 가장 먼저 생성합니다.비즈니스 매니저 계정광고 계정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계정
2. Shopee에 CPAS 온보딩 요청을 제출합니다.
3. Shopee의 카탈로그 초대를 수락합니다.
이러한 작업이 완료되면 브랜드의 직원 또는 함께 협력할 디스럽트에게 Meta 비즈니스 자산에 대한 접근권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를 Meta Business Manager의 직원으로 추가합니다.
2. 광고 계정, 카탈로그 세그먼트, 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계정에 대한 접근권한을 공유합니다.
위의 스텝들 모두 완료되면 이제 우리는 협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Shopee CPAS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디스럽트에게 연락주세요.
Tips!
구글, 트위터, 코카콜라 등의 메이저 기업들은 웹3.0으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시행중이며 가장 적극적인 기업 중 하나인 나이키는 NFT 관련 기업인 RTFKT를 인수한 후 폴리곤과의 협업을 통해 Web3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Shopee를 사용한 Facebook 광고 또는 CPAS(Collaborative Performance Advertising Solutions)는 브랜드가 Shopee의 파트너가 되어Shopee 매장으로 외부 트래픽을 유도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비즈니스 목표와 광고 콘텐츠의 특성에 따라 Meta에서 Shopee로 플랫폼 외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다양한 최적화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아마존 내에서 영상 광고 캠페인이 빠르게 유행하고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로 성공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올바른 타겟을 대상으로 전략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높은 전환율을 이끌어내어 전체적인 광고 효율을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